[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이연희가 카카오TV '결혼백서' 로 '로코(로맨틱 코메디) 여신'의 컴백을 알렸다.
배우 이연희가 드라마 컴백작 카카오TV '결혼백서'의 성공적인 첫 출발을 시작했다. '결혼백서'는 동화 속 해피엔딩처럼 고생 끝 행복 시작일 것만 같았던 30대 커플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공감 현실 로맨스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배우 이연희가 드라마 '결혼백서'의 '로코 여신'으로 귀환했다. [사진=VAST 엔터테인먼트] 2022.05.25 digibobos@newspim.com |
23일 방송분에서는 준형(이진욱 분)과 결혼을 생각한다는 말에 쏟아지는 세속적인 조언들이 신경 쓰여 속앓이 하는 나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와중에 결혼 얘기만 나왔다 하면 의도적으로 피하는 준형의 태도는 나은을 멘붕으로 빠뜨린다. 하지만 결국 이 모든 것들이 준형의 서프라이즈 프로포즈였다는 걸 알게 된 나은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프로포즈를 수락, 2년 연애의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이연희는 똑 부러지고 야무진 예비 신부 김나은으로 완벽 변신, 첫 등장부터 러블리한 비주얼로 '로코 여신'의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맞춤 연기로 한층 몰입도를 선사했다. 솔직하고 당당한, 현명하고 똑 부러진 캐릭터의 설정에 이연희의 매력을 더해 완성한 '사랑할 수밖에 없는 여자 김나은' 의 존재를 시청자들에게 부각시켰다.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는 매주 월· 화·수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