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 '커밋' 캐릭터 활용 티셔츠 등 선보여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가 월트 디즈니 캐릭터 '머펫 쇼'와 만났다.
럭키마르쉐는 22S/S 시즌 '머펫 쇼'의 익살스러운 캐릭터와 함께한 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럭키마르쉐와 월트 디즈니의 만남은 21F/W 숲속 친구들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밤비'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두 번째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사진=코오롱FnC] 2022.05.09 shj1004@newspim.com |
이번 협업 상품은 '머펫 쇼'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활용한 로고 플레이가 특징이다. 티셔츠, 삭스, 베이스볼 캡 등을 선보이며 위트 넘치는 아이템을 통해 일상 속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럭키마르쉐x머펫 쇼 협업 티셔츠는 앞 뒷면에 '머펫 쇼'의 주인공인 개구리 캐릭터 커밋의 자수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유니섹스 오버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일상 속 다양한 룩에 유니크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발목 부분에 커밋 캐릭터를 수놓은 삭스는 컬러 배색과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럭키마르쉐 관계자는 "앞으로도 MZ세대가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hj10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