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슈즈 2종 가상으로 착장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휠라는 증강현실(AR)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스노우'에서 휠라 인기 슈즈를 가상으로 신어볼 수 있는 'AR 슈즈 필터' 2종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증강현실 기술이 적용된 카메라 필터를 이용해 휠라 인기 슈즈 '레이플라이드'와 '코트라이트'를 실제 착용한 것과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사진=휠라] 2022.04.22 shj1004@newspim.com |
휠라는 이번 스노우 필터를 이용해 브랜드 인기 슈즈인 레이플라이드, 코트라이트 2종을 가상으로 신어볼 수 있도록 제안했다.
2022년 휠라 대표 슈즈이기도 한 레이플라이드는 청키한 실루엣의 데일리 슈즈이다. 코트라이트는 휠라의 테니스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캔버스 코트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필터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휠라의 레이플라이드, 코트라이트를 체험할 수 있는 가상 필터는 스노우앱 초기화면에서 이펙트 카테고리 내 '콜라보탭' 또는 인기 카테고리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휠라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휠라 브랜드와 제품을 보다 색다른 방법으로 경험하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스노우와의 협업을 실시, 슈즈 카메라 필터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shj10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