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3주년 기념…신규 캐릭터 추가 및 최고 레벨 상향
[서울=뉴스핌] 이지민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15일 인기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는 3주년을 맞아 ▲무료 픽업 140회 ▲3주년 랜드솔배 달리기 ▲3주년 기념 특별 출석 보상 ▲3주년 특별 3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캐릭터와 사이드 스토리, 복각 스토리 이벤트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이달 23일까지 진행되는 '3rd Anniversary'(3주년) 픽업에서는 신규 캐릭터인 '셰피'가 등장하고, 전체 3성 캐릭터의 출현 빈도를 2배로 높인다.
또한, 스토리의 제2부 6장에 6화부터 막간까지를 추가하고 레벨 상한을 187레벨에서 190레벨으로 상향한다. 지역 43 '[펙토스 빙봉·동벽]', 'RANK 20용 무기 9종', 탐색 11레벨 및 '카스미(매지컬)'와 '시오리(매지컬)'의 전용 장비를 업데이트했다. 아울러 사이드 스토리에 '[왕도의 명탐정 한탄하는 추적자]'를 추가해 플레이의 재미를 한층 더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atchm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