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전 타 방송국 음악방송 출연은 매우 이례적
6일에는 60분 간 '네이버 NOW.'에서 온라인 팬미팅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11주 연속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했던 MBC '방과후 설렘' 데뷔조 클라씨(CLASS:y)가 3일 Mnet의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4일 KBS 2TV '뮤직뱅크'에도 연속 출연한다.
MBC 아이돌 경연 '방과후 설렘'에서 270여 일간의 서바이벌을 마치고 데뷔를 앞둔 7인조 걸그룹 클라씨(원지민, 김선유, 명형서, 홍혜주, 박보은, 김리원, 윤채원)는 3일 오후 Mnet에서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4일 오후에도 KBS 2TV '뮤직뱅크'에 연이어 출격하며 'SURPRISE(서프라이즈)' 무대를 꾸민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방과후 설렘' 데뷔조 클라씨 [사진=방과후 설렘] 2022.03.03 digibobos@newspim.com |
그동안 각 방송국 자체적으로 진행되는 경연 프로그램 출연자들이 해당 방송국 음악방송에 출연하는 일은 가끔 있었으나, 이처럼 타 방송국 경연 프로그램 출신 데뷔조가 정식 데뷔도 전에 음악방송에 출연하는 일은 매우 이례적으로, 이는 '클라시'가 그동안 몰고왔던 화제성과 흥행성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해 클라시는 3일과 4일 연속으로 사랑스러움과 파워풀한 매력으로 K팝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URPRISE'는 어반 힙합 트랙으로 발랄한 멜로디와 중반부 템포가 느려지며 나오는 랩 파트가 반전 매력을 더 해주는 곡으로, 숨겨왔던 자신만의 매력을 당당하게 드러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아 세상을 깜짝 놀라게 만들겠다는 자신감과 포부, 그리고 더욱더 멋지게 변화할 앞으로의 모습을 담고 있다.
클라씨(CLASS:y)가 출연하는 Mnet의 '엠카운트다운'은 3일 오후 6시, KBS 2TV 뮤직뱅크는 4일 오후 5시에 각각 방송된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클라씨가 연속 음악방송 출연에 이어 6일에는 '네이버 NOW.'에서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다. [사진=방과후 설렘]2022.03.03 digibobos@newspim.com |
한편, 클라씨는 6일 9시부터 약 60분 간 '네이버 NOW.'에서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이번 팬미팅은 앞서 지난달 6일과 13일에 걸쳐 '방과후 설렘' 세미파이널과 파이널 진출자들과 함께 진행했던 팬미팅에 이은 데뷔조만의 스페셜 팬미팅이기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두 번의 팬미팅 이후 약 한 달 만에 데뷔조 클라씨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클라씨 역시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는 물론, 다채로운 코너로 알차게 구성될 예정이기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전망이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