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실루엣·활동성 강조…전국 주요 매장·SSF샵 판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는 다양해진 상품 구성과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갖춘 '22년 봄여름 시즌 골프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구호가 지향하는 모더니티에 기반해 여유로운 실루엣과 활동성을 강조한 골프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모던한 네이비와 크림 컬러 바탕에 활력 있는 민트, 애플 그린을 포인트로 활용한 의류·액세서리 총 40개 상품을 출시했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사진=구호] 2022.02.21 shj1004@newspim.com |
특히 지난해보다 라인업을 더욱 다양화하고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했다. 뒤쪽 포켓에 넣어 휴대할 수 있는 경량 패커블 점퍼, 흡한속건·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저지 소재로 제작한 미들 레이어 등 의류와 볼파우치, 벨트백, 버킷햇 등 액세서리 아이템을 신규 구성했다.
또 지난 시즌 인기 아이템인 부츠컷 팬츠는 더욱 탄탄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구호는 애플 그린 컬러의 볼륨 점퍼와 네이비 플리츠 스커트를 조합한 룩, 여유로운 핏의 블랙 크롭 점퍼에 화이트 쇼트 팬츠를 매치한 룩,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패턴을 올오버한 원피스에 니 삭스와 볼캡으로 완성한 룩 등 스포티하면서 여성스러운 골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임옥영 구호 팀장은 "구호가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기능성과 전문성을 강화한 두 번째 골프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shj10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