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지구는 더 이상 희망이 없으니 화성으로 떠나겠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장르를 아우르는 R&B 뮤지션 노디시카가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2022년 첫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노디시카는 오는 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스코 팝 R&B 장르의 싱글 '화성이주계획'을 공개한다.
노디시카의 새 싱글 '화성이주계획'은 "전 세계가 팬데믹으로 어지러운 요즘, 지구라는 행성은 도저히 희망이 없으니 화성으로 떠날 계획을 세우겠다"라는 독특한 내용을 담은 디스코 팝 R&B 곡으로, 노디시카의 바디감 넘치는 음색과 독특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R&B 팝 뮤지션' 노디시카가 '화성이주계획'이라는 발칙한 상상을 담은 디스코 팝 신곡을 내놓았다. [사진=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2022.02.07 digibobos@newspim.com |
신곡에 대해 노디시카는 "어수선하고 답답한 현실을 도피하고 싶은 모두에게 전하고 싶은 곡"이라고 노래 메시지를 설명하며 지금껏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2022년 새 싱글로 찾아온 노디시카는 묵직하고 헤비한 보컬에 부드러움을 동시에 겸비한 R&B 뮤지션으로, 지난해 11월 정규 앨범 '20'에 담긴 총 20개의 수록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