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업크림·비비크림 총 2종으로 선보여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내 피부처럼 얇고 가볍게 발리는 '비타 브라이트닝 크림'(VITA BRIGHTENING CREAM)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AGE 20's 비타 브라이트닝 크림은 '수분 에센스 제형'이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돼 적은 양으로도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자연스럽고 촉촉한 생기 있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톤업크림'과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비비크림' 2종으로 출시됐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사진=에이지투웨니스] 2022.02.07 shj1004@newspim.com |
AGE 20's 비타 브라이트닝 크림은 밝고 화사한 피부톤 연출을 위해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에 '비타 10 콤플렉스'(VITA 10 Complex)를 처방해 피부톤, 피부광채, 피부결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빛나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이 가능한 3중 기능성화장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백탁현상이 없는 유기자차와 피부에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의 장점을 모두 담은 '혼합자차 베이스'를 적용했다.
여기에 마스크로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피부장벽 특허성분'과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진정 특허 성분'을 함유해 톤 커버는 물론 피부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shj10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