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NH투자증권은 20일부터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ETF 투자하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NH투자증권 QV MTS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국내 상장지수펀드(ETF)에 대한 정보를 한데 모아 고객들의 ETF 투자를 돕기 위해 ETF 투자하기 메뉴를 지난 11월 전면 개편했다.
[서울=뉴스핌] 사진=NH투자증권 |
NH투자증권만의 자체적인 ETF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어렵고 긴 상품 설명 대신 쉽고 간략한 설명, 키워드로 관련 상품 찾기, 수익률뿐 아니라 보수율 순으로도 정렬하기, 두 상품을 선택해 서로 비교하기 등으로 타사와 기능을 차별화했다
특히 연말 세테크 중심인 개인연금, 퇴직연금,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에 활용도가 높은 상품이어서 연금자산관리 니즈가 있는 고객이 ETF 투자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은 ETF 투자하기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ETF 투자하기를 지인에게 공유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 페이지에서 ETF 투자하기 바로가기를 통해 해당 메뉴 콘텐츠 체험 및 ETF 매매를 하고 이벤트 신청하기까지 완료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ETF 매매가 없던 고객이 이벤트 기간에 ETF 매매를 하면 투자지원금 1만원을 지급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ETF 투자하기'콘텐츠를 체험해보고 합리적인 자산관리의 도구로 ETF 투자를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