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안전 및 기후변화 대응 등 올해 성과 담겨
[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롯데건설은 고객과 이해관계자의 공감대를 확보하기 위해 경영 성과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롯데건설의 '2021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표지. [자료=서울시] 유명환 기자 = 2021.12.06 ymh7536@newspim.com |
이번 보고서에는 ▲경쟁력 강화 ▲안전 및 기후변화 대응 ▲인재 경영 ▲고객 만족 ▲사회공헌 ▲동반성장 ▲윤리 및 준법경영 등 지속가능경영 각 분야의 노력과 실적을 심도 있게 다뤘다.
UN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에 따른 전략과 활동을 보고함으로써 롯데건설이 기업 시민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와 노력을 담았다.
지난 2013년을 시작으로 아홉 번째로 발간된 롯데건설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한 해 동안의 활동과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올해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지난해 재무 및 비재무 활동과 2021년 7월까지의 성과를 수록했으며, 환경과 사회, 지배구조로 분류한 목차를 구성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창립 이래 이어온 지속가능경영 전략을 한층 더 견고히 해 ESG 선도기업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ymh753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