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핌] 이경환 기자 = 강아지숲 테마파크는 오픈 이후 첫 가을을 맞아 10월2~3일 '도그페스타 2021'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도그페스타 2021 홍보 포스터.[사진=강아지숲] 2021.09.16 lkh@newspim.com |
강아지숲이 주최하고 (사)동물과사람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사람과 반려견이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도그페스타는 '아름다운 공존을 위한 선택'이라는 주제의 설채현 수의사 특강과 도그스포츠 시범, 플리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 뿐 아니라 동물등록 캠페인 부스를 운영, 유기동물 방지를 위한 의미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설채현 수의사의 특강은 '아름다운 공존을 위한 선택-동물등록, 중성화, 페티켓'이라는 주제로 사람과 반려견이 행복하게 공존하기 위해 필요한 세가지를 함께 생각하고 고민해보는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반려견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강아지숲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에 당첨된 3팀과 현장 선착순 2팀을 대상으로 설채현 수의사와 함께 청량한 강아지숲 산책로를 걷고 궁금증을 해결해 보는 시간과 '1대 1 상담소' 이벤트도 열린다.
강아지숲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상담을 원하는 이유와 사연을 함께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강아지숲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사람의 아름다운 공존을 위해 힘쓰고 있는 강아지숲은 이번 행사의 수익금 일부를 동물복지 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l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