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난이도 '악몽 월드 12 마계' 추가
17~24일, 한가위 맞이 이벤트 완비
[서울=뉴스핌] 김정수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MK.2'와 '악몽 월드 12 마계'를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가디언 테일즈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게임이다. 이번에 추가된 'MK.2'는 누구의 지배도 받지 않고 스스로 주신이 되는 것을 꿈꾸는 캐릭터다.
안드로이드로 마계에서 경찰국 형사인 오딜의 조수로 일한 시절이 있으며 총을 활용한 일반 공격 '캐논 모드'와 '라이플 모드'를 구사한다. 무기 기술 '근접 항공 지원'으로는 지원 사격을 해 주변에 피해를 주고 에어본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사진 제공] = 카카오게임즈 |
이어 오는 24일까지 '아라벨' '리리스' '베스'가 등장하는 영웅 픽업 이벤트와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 난이도의 '악몽 월드 12 마계'를 추가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악몽 월드는 '부유성'이 '마계'로 전이되기 5년 전에 일어난 희대의 연쇄 미스터리 범죄 사건 스토리를 다룬다.
신규 월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이벤트 균열' '이벤트 미션' 참가를 통해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악몽 월드 12 마계'의 난이도는 현재 1~3 스테이지가 오픈됐으며 4~6스테이지는 추 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신규 20시즌 길드 레이드 '공포의 서커스'도 오는 18일부터 오는 10월 1일까지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한가위를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총 50회의 소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한가위 무료 50 연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까지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히어로 크리스탈' '젬' '공주의 칙명'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freshwater@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