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무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넷플릭스에서 주말 신작으로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호러 액션 '블러드 레드 스카이'와 액션 스릴러 '히트&런', 그리고 가족이 함께 하는 뮤지컬 애니메이션을 신작으로 선보인다.
◆ 호러액션·액션 스릴러…무더위 타파
영화 '블러드 레드 스카이'는 의문의 병을 앓고 있는 나디야가 치료를 위해 밤 비행기를 타고 가던 중 비행기가 납치되며 겪게 되는 호러 액션 장르이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비행기에서 펼쳐지는 호러 액션 영화 '블러드 레드 스카이' [사진=넷플릭스] 2021.08.06 alice09@newspim.com |
병 때문에 항상 건강한 피를 만들어주는 약을 챙겨야 하는 나디야는 미국에 있는 한 의사가 자신의 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아들과 함께 비행기에 오른다.
목적지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모르는 순간에, 테러리스트가 나타나 비행기를 납치하고 고요했던 비행기는 걷잡을 수 없는 공포에 휩싸인다.
설상가상 나디야의 아들 엘리아스가 위험에 처하자 그녀는 소중한 아들을 구하기 위해 이제까지 숨겨온 내면의 괴물을 불러내고야 만다. '블러드 레드 스카이'는 비행기라는 한정적인 공간에서 벌어지는 테러에 뱀파이어를 더해 그간 본 적 없는 강렬한 스릴을 예고한다.
또 다른 영화 '히트&런'은 뺑소니로 한순간에 아내를 잃은 남자가 아내의 미스터리한 죽음에 얽힌 비밀을 파헤치는 액션 스릴러다.
무용수인 아내, 딸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세게브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내를 잃는다. 슬픔과 혼란에 빠져있던 그는 아내의 죽음에 의문을 품고 사건의 배후를 찾아 미국으로 향한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아내의 미스터리한 죽음을 파헤치는 '히트&런' [사진=넷플릭스] '2021.08.06 alice09@newspim.com |
옛 동료 나오미의 도움을 받아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던 세게브는 사랑하는 아내가 숨겨온 충격적인 진실과 비밀을 마주하게 된다.
이 작품은 이스라엘 정보 요원들의 첩보 액션을 담은 '파우다: 혼돈'의 제작진들이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히트&런'에서 세게브 역을 맡은 배우 리오즈 라즈 역시 '파우다: 혼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히트&런'은 우연한 사고인 줄 알았지만 뒤에 감춰진 거대한 비밀이 점차 드러나면서 숨 막히는 긴장과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 주말엔 가족과 함께…애니메이션 '비보의 살아있는 모험'
온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뮤지컬 애니메이션도 준비됐다. '비보의 살아있는 모험'은 친구가 미처 전하지 못한 사랑의 노래를 대신 전하기 위해 떠나는 음악 천재 비보의 모험을 담았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넷플릭스 주말 신작 '비보의 살아있는 모험' [사진=넷플릭스] 2021.08.06 alice09@newspim.com |
열대우림에 사는 희귀한 동물 킨카주(미국 너구리과의 포유류) 비보는 길 위에서 안드레스를 만난다. 그날 이후 음악으로 통하는 절친이 된 두 사람은 함께 공연하며 우정을 쌓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안드레스가 옛 파트너이자 운명의 사랑이었던 마르타의 은퇴 콘서트에 초대된다. 비보는 마르타를 향한 안드레스의 사랑을 담긴 편지를 가지고 마이애미로 향하고, 우연히 만난 10대 소녀 가비와 동행하게 된다.
'비보의 살아있는 모험'에는 뮤지컬 '해밀턴' '인 더 하이츠'로 토니상과 그래미, 퓰리처상까지 휩쓸었던 제작자 겸 배우 린마누엘 미란다가 주인공 비보를 맡아 흥 넘치는 노래는 물론 작사, 작곡까지 담당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