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LGU+ 모바일·TV·PC로 실시간 중계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LG유플러스는 자사의 모바일 서비스 'U+아이돌라이브', 'U+모바일tv'와 인터넷(IP)TV 서비스 'U+tv'에서 '미스트롯2' TOP7의 비대면 팬미팅을 독점 중계한다고 9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LG유플러스는 자사의 모바일 서비스 'U+아이돌Live', 'U+모바일tv'와 IPTV 서비스 'U+tv'에서 '미스트롯2' TOP7의 비대면 팬미팅을 독점 중계한다고 9일 밝혔다. 티켓 판매는 오는 11일부터 시작되며, 팬미팅은 26일 개최된다. [사진=LGU+] 2021.06.09 nanana@newspim.com |
'미스트롯2' 출연진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은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을 오는 26일 개최한다. LG유플러스의 다양한 플랫폼으로 TOP7의 신곡, 인생곡부터 시작해 스페셜 협동 무대까지 다채로운 공연을 모바일, TV, PC로 볼 수 있다.
이번 비대면 팬미팅은 '미스트롯2' TOP7이 전국투어 콘서트 전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준비됐다는 설명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U+아이돌라이브 앱이 제공하는 실시간 채팅, 하트 보내기 등 다양한 상호작용 기능을 통해 팬들이 더욱 실감나고, 즐겁게 공연 관람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공연 티켓은 오는 11일부터 인터파크에서 2만7500원(VAT포함)에 살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는 U+아이돌라이브, U+tv, U+모바일tv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U+아이돌라이브, U+모바일tv)에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와 관계없이 예매할 수 있다. 팬미팅 중계는 각 플랫폼에서 오는 26일 오후 5시부터 120분 가량 진행된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서비스담당(상무)은 "그간 비대면 뮤지컬, 연극, 드라마 등을 선보인 데 이어 팬미팅까지 온라인으로 독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LG유플러스가 지닌 콘텐츠 운영·서비스 역량을 확대해, 고객들이 비대면 콘텐츠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anan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