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투자, 자산관리, 경영기획
국내외 4년제 학사 이상 9월 입사 가능자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이지스자산운용이 2021년 제6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 경력분야는 투자, 자산관리, 경영기획 등이다. 자격요건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이상으로 9월 입사가 가능한 경우는 졸업예정자도 지원할 수 있다. 전공 제한은 없으며, 관련 자격증 보유자 및 어학 우수자는 우대한다.
입사 지원은 이지스자산운용 채용사이트(igisam.recruiter.co.kr)를 통해 다음달 11일까지 온라인 접수 중이다. 전형절차는 온라인 서류전형과 AI역량 면접, 실무 및 임원면접 순이다. 단계별로 지원자의 성장 잠재성과 직무적합도를 평가한 후,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초 입사 예정이다.
[서울=뉴스핌] 사진=이지스자산운용 |
이지스자산운용은 이번 공채 신입사원을 사내 교육 프로그램인 '이지스 아카데미'를 통해 분야별 전문가로 육성할 계획이다. 이지스 아카데미는 이지스 임직원에게 단계별 커리어마다 적합한 직무 및 리더십 교육을 제공하면서 글로벌 수준의 역량을 길러주는 프로그램이다.
이지스는 올해를 포함해 6년 연속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 지난해 공채로 선발된 5기 20명은 회사의 각 영역에 배치돼 전문 역량을 기르고 있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이지스 아카데미를 통한 체계적 육성을 토대로 이지스의 미래가 될 열정 있는 청년들이 함께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