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금융의 별' 포부
[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인도네시아 현지 광고'가 약 한 달 만에 2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KB국민은행이 인도네시아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금융이 필요한 모든 곳을 비추는 '인도네시아 금융의 별'이 되겠다는 포부를 나타냈다. 방탄소년단의 'Dynamite'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해 급부상하고 있는 인도네시아의 역동성(Dynamic)을 표현했으며, 방탄소년단이 인도네시아에 등장해 경제 발전의 산실인 도심 곳곳을 밝히는 '인도네시아의 별'이 된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인도네시아 현지 광고'가 약 한 달 만에 2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2020.12.28 milpark@newspim.com |
특히 이번 인도네시아 현지 광고 캠페인은 영상 광고와 함께 자카르타 공항로 및 시내 LED 전광판 옥외광고로도 노출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현지에서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함께 KB국민은행이 인도네시아 금융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별'이 되겠다는 담대한 포부를 영상으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금융의 별 KB국민은행이 이끌어갈 새로운 인도네시아 금융의 미래를 기대해달라"고 했다.
milpar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