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6일까지 평택항 활성화·일자리 창출·신사업 제안 등 아이디어 모집
[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코로나19 극복 및 항만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개최한 '2020 평택항 톡톡(TalkTalk) 아이디어 경진대회' 접수 기간을 다음 달 16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16일 공사에 따르면 당초 공모전 기간은 오는 21일까지 였으나 더 많은 국민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평택항과 지역경제 발전에 힘쓰기 위해 공모 접수 기간을 연장했다.
평택항만공사 평택항 톡톡 아이디어 경진대회 홍보 포스터[사진=평택항만공사]2020.09.16 lsg0025@newspim.com |
공정성을 부여하기 위해 기존 아이디어 제출자에게 연장된 접수마감일까지 수정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아이디어 경진대회는 평택항 활성화, 일자리 창출, 신사업 발굴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내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창의성 △실현가능성 △기획력 등을 기준으로 1차 서류평가를 실시하고 △창의성 △실현가능성 △논리성 △발표능력을 기준으로 2차 발표평가를 거칠 예정이다.
심사점수에 따라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문학진 공사 사장은 "이번 2020 평택항 톡톡(TalkTaklk) 아이디어 경진대회가 평택항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을 모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평택항과 일자리 창출 등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지원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원방법은 경기평택항만공사 홈페이지(www.gppc.or.kr) 공지사항을 참고해 지원서류를 작성 후 이메일(online@gppc.or.kr)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평택항만공사 물류마케팅팀(031-686-0686)으로 하면 된다.
도와 평택항만공사는 SNS 활용한 비대면·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해 '제1기 평택항 홍보 서포터즈'를 오는 오는 25일까지 접수 받고 있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