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영상 업로드 해 참여
[서울=뉴스핌] 백진규 기자 = 신한은행이 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생활 속 금융교육 콘텐츠를 모집하는 '나만의 용돈관리 노하우를 공유해주세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초등학생 키즈 크리에이터들이 제작한 나만의 용돈관리 노하우 영상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초등학생은 ▲용돈 기입장 작성법 ▲용돈 벌기 꿀팁 ▲나의 저축생활 중 하나를 선택해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 해당 영상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채널에 #신한은행 #신한은행키즈크리에이터 #금융교육 해시태그를 덧붙여 업로드 후 신한은행 공식 SNS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사진=신한은행] 2020.08.14 bjgchina@newspim.com |
신한은행은 출품된 영상 중 우수작을 선정해 1등 아이패드(1명), 2등 에어팟 프로(2명), 3등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만원권(50명)의 경품을 제공하고 참가 학생의 동의를 받아 신한 온라인금융교육센터의 교육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모집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신한은행 아름다운은행 홈페이지 (www.beautifulshinhan.co.kr) 및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초등학생들이 생활 속 실천을 통해 금융 생활에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한 온라인금융교육센터를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금융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2019년 신한 온라인금융교육센터를 오픈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교육 대상자를 세대별로 구분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금융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bjgchin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