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매입·매각, 관리, 개발까지 전문가 상담
[서울=뉴스핌] 백진규 기자 = 하나금융그룹은 종합 부동산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하나 부동산 리치업(Hana Realty Rich Up)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하나 부동산 리치업'은 하나은행의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와 리빙트러스트(Living Trust), 하나자산신탁의 개발 및 건물 운영 자문 서비스를 접목해 부동산의 취득부터 개발, 임대, 관리 및 처분까지 모든 과정에 대한 솔루션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게 된다.
[사진=하나금융그룹] 2020.06.29 bjgchina@newspim.com |
부동산 투자자문은 고객 입장에서 가치평가를 통해 부동산 매입과 매각을 자문하는 서비스다. 리빙트러스트는 신탁이 갖고 있는 장점을 활용해 부동산 관리와 처분을 용이하게 활용하는 서비스다.
부동산의 생애주기에 맞춘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자문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하나금융그룹의 자산관리와 연계해 증여 및 상속 고민까지 함께 해결할 수 있다. 또한 개발 컨설팅, 건물 운영 자문도 가능하다.
'하나 부동산 리치업' 서비스는 하나은행 전국 영업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개인 고객은 물론 기업이 보유한 부동산도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보유 부동산에 대한 최적의 활용 방안을 자문 받을 뿐 아니라, 신축 경험이 없어 개발을 망설였던 고객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안심하고 부동산을 매입하고 매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bjgchin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