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
[서울=뉴스핌] 김세원 기자 = 이베스트투자증권은 7월 말까지 신청하면 당일 즉시 지급되는 신규고객 트리플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트리플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규 계좌 개설 시, 타 증권사 주식 이관 시, 대출 시 각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목할 점은 당일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
먼저 이베스트투자증권에 신규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면 투자지원금 1만원을 즉시 받을 수 있고, 200만원 이상 거래시 4만원을 추가로 즉시 받을 수 있다. 타 증권사 계좌에 있던 ETF, ELW, ETN을 포함한 주식을 이베스트투자증권으로 옮기고 100만원 이상 거래시 이관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까지 현금을 받게 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신청자에 한 해 60일동안 신용대출은 2.20%, 담보대출은 3.99%의 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연장조건 충족시 횟수 제한 없이 만기 연장이 가능해 실질적으로는 기간 제한 없는 저리대출이 가능하다. 올해 아직 이베스트투자증권에서 신용·담보 대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해 적용된다.
이벤트 기한은 오는 7월 말까지다.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HTS, MTS(MINE)에서 신청할 수 있다.
saewkim9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