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뉴스핌] 남경문 기자 = 김정호 더불어민주당 김해을 후보는 1만1631표 차이로 장기표 미래통합당 후보를 여유 있게 따돌리고 재선에 성공했다.
김정호 더불어민주당 후보[사진=김정호 후보 선거캠프사무소].2020.04.16 news2349@newspim.com |
김 당선자는 7만1634표를 얻어 6만 3표를 얻은 장기표 미래통합당 후보를 제치고 승리를 거머쥐었다.
김 당선자는 "김해시민들께서 김정호를 선택해 주신 것은 제가 만들고자 하는 새로운 김해의 모습에 공감하시고, 다시 김해를 위해 열심히 일하라고 말씀하신 것으로 생각한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자만하지 않겠다. 문재인 정부의 국정운영을 든든하게 뒷받침하고, 산적한 김해 현안 해결에 앞장서겠다"면서 "뚝심과 실력으로 김해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선거기간 동안 응원해주신 시민들을 기억한다. 더 열심히 일하라고 김정호를 믿고 있다고 말씀해 주셨다"고 언급하며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기에 지치지 않고 최선을 다해 완주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 당선자는 "시민들께서 제게 주신 한 표의 무거움을 마음 깊이 새기겠다"고 강조하며 "더욱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김해시민을 섬기겠다. 여러분의 영원한 일꾼, 김정호가 되겠다"고 말했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