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3일, 서울 마포구 NE능률 본사에서 무료 설명회 진행
주요 과목 공부법부터 효율적인 자녀 교육 위한 로드맵까지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이 오는 3월 1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NE능률 본사에서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이병훈 소장과 함께하는 초등 학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두 시간 반 동안 진행하며 ▲국영수 공부비법 ▲자녀 성향에 맞는 교육법 ▲초등 독해 홈스쿨링 방법 등의 강연으로 이뤄진다.
NE능률은 3월 13일 NE능률 본사에서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이병훈 소장과 함께하는 초등 학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 NE능률] |
먼저 1부에서는 MBC '공부가 머니?'에 패널로 출연 중인 이병훈 교육연구소 소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 국어, 영어, 수학 등 과목별 필수 학습 영역과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비법을 알려줄 계획이다.
이어 자녀 성향에 맞는 학교 선택법과 집에서 효과적으로 공부시키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NE능률의 교육 전문가가 '초등 독해 홈스쿨링 방법'을 주제로 강연할 계획이다. 해당 강연에서는 NE능률의 초등 국어 학습서 '세 마리 토끼 잡는 초등 독해(세토독해)' 소개와 함께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독해 공부법을 가르쳐준다.
이번 설명회는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NE능률플러스 카페'에서 2월까지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3월 2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NE능률 관계자는 "학습 기초를 쌓는 초등 시기에는 올바른 교육법으로 자녀의 학습 습관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가 과목별 공부법부터 올바른 자녀 교육법까지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