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한국에바라정밀기계(평택시 모곡동)는 지난 28일 경기 평택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29일 평택행복나눔본부에 따르면 한국에바라정밀기계는 반도체용 진공펌프, CMP장비 제조, 판매, 보수 등 기체 펌프 및 압축기 제조업체로 지난 2012년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명절 위문품 전달, 장학금지원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한국에바라정밀기계(평택시 모곡동)는 지난 28일 경기 평택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왼쪽 세번째 정장선 평택시장)[사진=평택시청] 2020.01.29 lsg0025@newspim.com |
전달받은 성금은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저소득층 가정과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경기침체에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정을 베풀어 주신 기업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추운 겨울을 이겨낼 수 있는 따뜻한 불씨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원무 에바라 전무는 "앞으로도 평택시와 연계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여러 나눔 활동을 함께하자"고 제안했다.
평택행복나눔본부는 1인1계좌갖기, 기업후원 등 여러 가지 후원사업을 기획하고 진행해 모금된 성금은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이웃에게 매월 생계비, 긴급지원, 디딤씨앗통장, 행복가정만들기 등을 지원하고 있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