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병훈 동남(을)예비후보가 지역구 주민을 대상으로 광주 원도시의 발전을 위한 정책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이 후보는 "민주주의는 주민의 일상생활로부터 시작되어야 하며 민주당이 이야기하는 '혁신적 포용국가'를 향한 지름길은 주민의 삶을 들여다"보고 "민의가 올곧게 정부에 전달되는 지점에서 시작된다"고 강조했다.
[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이병훈 동남(을) 예비후보 북콘서트장에서 지역민들에게 책에 사인을 하고 있다. [사진=지영봉 기자] 2020.01.23 yb2580@newspim.com |
그러면서 "이번 선거는 주민의 일상적인 삶을 들여다 보고 부족한 부분을 정책에 입안하는 선례를 남기는 출발점으로 삼을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번 정책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수렴된 정책들을 자신의 선거 공약으로 발표하겠다" 며 "지역을 위한 진정한 비전은 결국 주민의 뜻에 달렸다"고 말하고 이번 공모에 가능한 많은 주민이 참여해줄 것을 당부했다.
공개모집에 참여하려면 이병훈 예비후보의 유튜브 방송채널인 '이병훈TV'를 방문해 공개모집 영상에 댓글을 달거나 이메일 주소 415hoon@gmail.com 혹은 팩스 062-234-5515번으로 의견서를 보내면 된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는 2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yb258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