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컨벤션홀에서 10개 기관 참여
[용인=뉴스핌] 노호근 기자 = 경기 용인시는 오는 31일 시청 컨벤션홀에서 지역 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지원시책 합동설명회를 개최한다.
[용인=뉴스핌] 노호근 기자 = 용인시 중소기업 시책 합동설명회 개최 홍보 포스터. [사진=용인시청] 2020.01.14 seraro@newspim.com |
14일 시에 따르면 경기도,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용인상공회의소와 용인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설명회에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 등 10개 기관이 참여한다.
각 기관들은 중소기업 지원시책 추진 방향을 설명하고 주요 사업, 세부지원 내용을 안내한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합동상담실을 운영해 설명회에 참가한 중소기업에 맞춤형 상담을 하고 지원시책 안내 책자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중소기업지원 시책 자료와 정보는 기업마당(www.bizinfo.go.kr) 홈페이지에서도 얻을 수 있다.
설명회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용인비즈(www.yonginbiz.com) 교육마당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기업지원과(031-324-2286)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용 시 기업지원과장은 "중소기업들이 다양한 지원 시책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명회를 개최하는 것"이라며 "많은 기업과 벤처 창업인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serar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