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참가 이용자들에게 사전예약쿠폰 제공
[서울=뉴스핌] 정경환 기자 = 룽투코리아는 THINK FLY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게임 '보스레이브' 시즌5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보스레이브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5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자료=룽투코리아] |
룽투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최고 레벨을 정점 230에서 280으로 확장했다. 또한, 보스(BOSS)를 지배할 신규 직업 '창술사'가 출시됐으며, 정점 200레벨부터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BOSS '망각의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룽투코리아는 시즌5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구성으로 이뤄진 사전예약쿠폰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이 쿠폰으로 귀속황금 500개, 탈것 진화석 100개, 날개 전투력상자, 소환수 전투력상자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 방법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스레이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보스레이브는 '무한보스 쟁탈전'이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경쟁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하는 MMORPG 장르의 게임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hoa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