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 250으로 확장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에 신규 '스테이지'와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테이지를 기존 200에서 250으로 확장한 것은 물론 그림 평가 시 더욱 확실하게 평가하고 본인의 취향에 맞는 그림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잘 그렸어요', '웃겨요'를 추가했다.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사진 = 넷마블] 2019.12.11 giveit90@newspim.com |
퀴즈 등록 방식도 기존 '지역 퀴즈'와 '비행기 퀴즈 시스템' 등록 중 선택에서 '그림 퀴즈 등록'으로 일원화해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자의 그림을 게임에 등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 실시간 퀴즈 시 오프라인 상태인 친구에게 카카오 메시지를 발송해 방으로 초대할 수 있는 기능과 함께 카카오 메세지를 통해 1:1 그림퀴즈에 접속한 경우 초대한 방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도 선보였다.
한편 '쿵야 캐치마인드'는 총 회원 수 약 600만명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퀴즈모드 및 소셜 콘텐츠는 물론 이용자 성향에 맞는 실시간 멀티모드 등 풍부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쿵야 캐치마인드'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TV' 및 '쿵야 캐치마인드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