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뉴스핌] 이순철 기자 = 강원 고성군노인복지관(관장 안승훈)이 2일 고성군 노인복지관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달달한 놀이마당 with'의 주제로 '제11회 하은실버예술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성=뉴스핌] 이순철 기자 = 고성군노인복지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달달한 놀이마당 with'의 주제로 열리는 '제11회 하은실버예술제 포스터.[사진=고성군]2019.11.02 grsoon815@newspim.com |
하은실버예술제는 노인들의 자기개발 및 무료공연봉사를 통한 사회참여기회를 부여하고 한 해 동안 복지관을 이용하며 배우고 익힌 실력을 지역주민들과 함께 나누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했다.
이번 실버예술제는 오전 10시30분 고성군노인복지 10주년 기념식을 시작으로 실버예술단 및 평생교육프로그램 발표회, 나눔·먹거리장터, 공예체험 등 각종 체험행사 및 작품전시회도 준비한다.
또한 오후 2시 30분부터는 경품 추첨의 시간도 마련돼 있다.
나눔장터와 먹거리장터, 전통놀이 참여시 교환소에서 현금을 쿠폰으로 바꾸어 이용할 수 있으며 판매금 전액은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한 난방비로 쓰일 예정이다.
안승훈 관장은 "고성군노인복지관은 지난 10년간 고성군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보람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운영해왔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복지관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rsoon81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