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건 ‘내 일(job)을 기대하며, 내일을 만드는’
[의정부=뉴스핌] 박다솜 기자 =경기 의정부시는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의정부체육관에서 ‘내 일(job)을 기대하며, 내일을 만드는’ 슬로건 아래 2019 하반기 의정부시 채용박람회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의정부시가 주최하고, 의정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지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의정부관내·외 44개 기업이 참여하며 195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의정부시 하반기 채용박람회 포스터 [사진=의정부시청] |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를 지참해 박람회에 방문하면 되고 행사장에는 구직자를 위한 이미지 메이크업, 이력서 무료사진 촬영, 관내 청년을 위한 면접정장 대여서비스도 실시한다.
또한 실제와 같은 가상면접 체험을 할 수 있는 VR면접체험도 부대행사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참여자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지난 상반기 채용박람회에 구직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던 공공기관의 내년도 채용일정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의정부시의 유일한 산업단지인 용현산업단지 입주기업의 공채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박성복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행사가 구직자와 기업을 연결해 주는 징검다리 역할을 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많은 구직자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채용박람회의 참여 기업 명단 및 자세한 정보는 시 홈페이지(ui4u.go.kr) 새소식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yx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