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컴프야2019' 등 총 5종,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추석을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 5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에선 오는 11일부터 29일까지 ‘추석 기념 선택 룬 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룬과 연마석, 보석을 획득하면 원하는 종류의 룬을 직접 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누적 횟수에 따라 태고의 보석과 연마석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
[사진 = 컴투스] |
컴투스의 인기 스포츠 게임 2종에서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골프스타’는 오는 15일까지 매일 출석만 하면 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추석 선물 세트’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19’에서도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접속 이벤트’가 진행되며, 같은 기간 동안 도전 과제 완료 시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보다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개념 방치형 RPG ‘드래곤스카이’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드래곤 육성을 위한 필수 재료인 영혼석과 명예주화를 다량으로 획득 가능한 ‘영혼석 이벤트 상자 충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모'에서는 오는 19일까지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원석으로 원하는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보름달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