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유럽 최대 31개국의 광범위한 철도 및 페리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철도패스인 유레일패스를 운용하는 유레일이 오는 28일까지 구매한 유레일 글로벌패스에 한해 1등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유레일패스] |
유레일 글로벌 패스 성인, 유스, 시니어 2등석 구매시 1등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2019년 5월 15일까지 여행이 종료되는 조건이다. 1등석은 더욱 편안하고 넓은 좌석이 제공되며 넉넉한 레그룸과 짐 보관 공간으로 더욱 편리하고 쾌적하게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등석 패스 소지자는 오스트리아, 체코, 스웨덴 등 국가 주요 국가의 기차역의 라운지를 무료로 즐길 수도 있다.
유레일패스는 연속 15일, 22일, 1개월, 2개월, 3개월권과 비연속 5일, 7일, 10일 15일 등 일정에 따라 다양한 상품이 있어 여행일정에 맞게 선택가능하며 탑승뿐 아니라 유레일 패스가 적용되는 각 유럽국가에서 유레일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페리 와 유람선 이용, 호텔과 호스텔 할인, 관광지 입장 및 각종 투어 무료, 할인 등 다양하고 수많은 혜택이 제공한다.
각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패스의 혜택과 할인 목록은 유레일 레일 플래너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레일 패스는 개시일 최대 11개월 전에 구매할 수 있으며 유레일닷컴을 비롯하여 국내 총판매대리점 혹은 이들 대리점과 계약을 맺은 국내 여행사들을 통해 가능하다.
youz@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