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롯데시네마가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을 맞아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7층 씨네파크에서 ‘올라올라 스푼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라올라 스푼즈’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으로 엔씨소프트가 자체 개발한 스푼즈(Spoonz) 캐릭터를 활용한 클라임 게임이다.
월드타워관을 방문한 관객은 스푼즈 SNS 계정을 팔로우 하고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미니게임 ‘올라올라 스푼즈’를 플레이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올라올라 스푼즈’에서 획득한 점수에 따라 텀블러, 머그잔, 무선 충전기 등의 총 1억원 상당의 스푼즈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스푼즈 캐릭터로 만든 다양한 상품(스푼즈 열쇠고리, 쿠션, 인형, 피규어 세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사진=롯데컬처웍스] |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31일까지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관람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고 싶은 선물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애플 에어팟,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롯데시네마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19년에도 최상의 관람환경과 다양한 이벤트로 행복한 기억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