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과 종로엠스쿨 연계..입주민들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강원도 춘천에서 처음으로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아파트에 교육특화 서비스가 도입된다.
11일 디에이치씨개발에 따르면 국내 영어교육전문기업인 YBM 및 명문학원 브랜드인 종로엠스쿨과의 연계를 통해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교육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YBM과 연계해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커뮤니티를 2년간 무상 운영한다. 특히 최소 2년 이상 강의 경력이 있는 원어민을 포함한 전문 강사를 배치해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단지에서는 특별히 영어권 7개국 중 미국, 캐나다, 영국의 원어민 강사를 채용할 예정이다.
또 종로엠스쿨의 입점 운영을 통해 2년 동안 무상으로 서울 강남 수준의 특화된 교육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민 자녀들은 종로엠스쿨 본사 선발기준에 의해 채용된 서울 주요 대학 출신의 강사진에게 직접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강원도 춘천에서 처음으로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아파트에 교육특화 서비스가 도입된다 [사진=디에이치씨개발] |
2년 무상 교육기간 이후에도 종로엠스쿨에서 직영학원으로 인수해 운영하기 때문에 입주민들은 일반 학원보다 저렴하게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브랜드 학원 부문 8년 연속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지도와 브랜드 파워가 높은 만큼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사무소 관계자는 "교육열이 높은 춘천시에서 최초의 교육특화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급증하고 있다"며 "서울 강남 대치동 수준을 넘어서는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들의 자녀교육에 대한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내년 1월 선보일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산44-1(온의도시개발사업지구) 일대에 지하 2층~지상 32층, 14개 동, 전용 59~124㎡, 총 1556가구다.
지난 3월 분양한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1175가구) 공급에 이은 두 번째 푸르지오 단지여서 향후 이 일대는 총 2731가구 규모로 조성하게 된다.
홍보관은 춘천시 온의동 587-3 더 스위트캐슬 3층(312호)에 위치해 있다. 견본주택은 춘천시 온의동 256-3번지 일대에 조성 중이다. 입주는 오는 2021년 9월 예정이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