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일렉트로닉 듀오 체인스모커스와 콜라보 무대를 선사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4일(현지시각) 미국 보스턴 ‘티디 가든(TD Garden)’에서 펼쳐진 KISS 108 ‘징글볼(JINGLE BALL)’에서 미국 인기 EDM 듀오 체인스모커스의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그룹 몬스타엑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이날 몬스타엑스는 체인스모커스 무대에 기습으로 나타나 체인스모커스의 히트곡 ‘섬씽 저스트 라이크 디스(Something Just Like This)’를 함께 불렀다.
부드럽고 세련된 멜로디 위에 몬스타엑스와 체인스모커스의 감성적인 보컬은 무대를 완벽하게 장악하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다양한 인터뷰를 통해 체인스모커스와의 인연과 콜라보 의지를 강하게 드러냈던 터. 그 결과 이루어진 대세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협업은 전세계 음악 팬들의 높은 반응 속에 성공적으로 성사됐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30일부터 K팝 그룹 최초로 미국 유명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에서 매년 개최하는 연말쇼 ‘징글볼’ 무대에 올라 미국 6개 도시를 아우르는 투어를 진행 중이며, 5일(현지시각) 미국 필라델피아 ‘웰스 파고 센터’에서 ‘징글볼’ 투어를 이어간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