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5일까지 후드티·가죽지갑·화살펜·타투스티커 등 증정
[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영화 '후드'가 4DX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후드4DX인증 해시태그와 함께 관람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오는 12월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후드' 한정판 오리지날 굿즈 세트인 후드 티, 가죽 지갑, 화살 펜, 타투 스티커를 선물한다.
[사진=4DX] |
'후드' 4DX는 '분노의 질주'급 마차 추격신과 연발 쏘기, 날라 쏘기, 뒤돌아 쏘기 등 신기술 활 액션션이 4DX의 모션 체어, 바람, 페이스 에어 등 시그니처 환경 효과와 만나 한층 역동적이고 아드레날린 넘치는 액션을 선사한다.
특히 마차 추격신에서 4DX 모션은 압도적이다. 롱 테이크로 이어지는 마차 추격신에서는 질주하는 말의 속도감을 만끽하며 움직이는 모션 체어와 함께 스릴 넘치는 체이싱을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화살이 날아가는 속도감과 움직임에 바람, 페이스 에어 등 4DX 환경효과가 적절히 더해져 영화의 하이라이트, '활 액션'을 온몸으로 즐길 수 있는 것도 '후드' 4DX만의 백미다.
4DX는 CJ 4DPLEX가 독자 개발해 지난 2009년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오감체험 특별관으로, 전세계 60개국 580개관에서 운영 중이다. 국내에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의 4DX with ScreenX 통합관을 포함해 전국 33개 CGV 4DX상영관이 있다.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