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아영 기자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주제로 캐논아카데미 강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캐논아카데미는 매달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사진 관련 경험을 쌓고 촬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달 강의는 아이들을 위한 강의에서부터 관심사 기반의 맞춤형 강의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캐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캐논아카데미 강의를 개최한다.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
어린이를 대상으로 어안렌즈를 체험해볼 수 있는 '[Photo&Kids] 동화 속 사진놀이 - 무지개 물고기' 강의와 DSLR 카메라 촬영법을 수업하는 '[Photo&Kids] 어린이 DSLR 사진반'이 진행된다.
부모들을 위한 '아이 사진 촬영 & 앨범 정리 노하우' 강의와 결혼 시즌을 맞이해 '웨딩스냅 촬영 노하우' 강의 등도 열린다.
또, 사진 촬영 강의와 여행을 접목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며, 여성을 위한 '캐논 W(Women) 클래스'가 운영된다.
수강 신청은 캐논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캐논은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알리고 올바른 사진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2002년부터 캐논아카데미를 운영했다.
캐논아카데미에서는 한 달 평균 약 120회 정도 사진 관련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매년 약 1만7000여 명 이상의 고객들이 강의를 수강한다.
likey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