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근희 기자] 에뛰드하우스는 하루 종일 무너짐 걱정 없이 화장을 지속시키는 '더블 래스팅 쿠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더블 래스팅 쿠션은 에뛰드하우스의 인기 파운데이션인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쿠션에 담아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더블 래스팅 쿠션은 촉촉하지만 마무리감이 보송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굴곡을 따라 얇게 밀착돼 처음 화장을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에뛰드하우스는 더블 래스팅 쿠션과 함께 '더블 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도 내놨다. 30만모 이상이 심어진 브러쉬가 피부 모공, 잔주름, 결을 매끈하고 촘촘하게 채워준다.
에뛰드하우스는더블 래스팅 쿠션을 온라인 몰에서 먼저 판매한다. 더블 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는 다음 달 1일부터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판다. 더블 래스팅 쿠션의 용량은 15g, 가격은 2만3000원이다. 더블 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는 1만5000원이다.
회사는 또 더블 래스팅 쿠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몰에서 세 가지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1일부터 28일까지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이나 더블 래스팅 쿠션을 구매하면 더블 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를 증정한다.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더블 래스팅 쿠션, 더블 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정상가 5만6000원을 2만9900원으로 할인해준다.
주문일 기준 오는 1일부터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후 내 피부 톤과 맞지 않는다면 1회에 한해 컬러 무료 교환과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뛰드하우스 '더블 래스팅 쿠션' <사진=에뛰드하우스> |
[뉴스핌 Newspim] 김근희 기자 (ke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