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조아영 기자] 동부대우전자가 미니 가전 이벤트로 1인 가구를 겨냥한다.
동부대우전자는 지난 1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싱글 라이프 스페셜 가전 선발 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동부대우전자가 오는 18일까지 '싱글 라이프 스페셜 가전 선발 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동부대우전자> |
이벤트 응모는 동부대우전자의 미니 가전 사진을 찍어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미니 가전 모델인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와 인테리어 TV 허그, 더 클래식 냉장고,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까지 총 4가지 품목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5명에게는 필립스 데일리 콜렉션 블렌더, 2등 10명에게는 BSW 스테인리스 토스트기, 3등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동부대우전자의 미니 가전 판매량은 최근 1년 사이 증가했다. 지난해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와 더 클래식 시리즈 판매량은 전년 대비 각각 32%, 27% 늘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싱글족의 증가로 미니 가전 수요가 늘고 있다"며 "디자인과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동부대우전자 미니 가전의 장점을 알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조아영 기자 (likey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