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에라 기자] 아가방앤컴퍼니가 키즈 라이프스타일 SPA 편집숍 1호점을 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스타필드 고양 3층에 유아동복 SPA 편집숍 ‘카라멜 플라츠’ 1호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카라멜 플라츠(KARAMELL PLATS)는 스웨덴어로 달콤한 집이라는 뜻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단맛처럼 자주 가고 싶은 집을 의미하는 유·아동 편집숍이다.
스타필드 고양에 입점한 1호점은 약 215㎡(65평) 규모다.
유·아동 대상 놀이를 융합한 창의적 공간을 보유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고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는 점이 차별성이다.
기존 편집숍과 차별화된 요소인 ‘플레이 라운지’ 및 놀이 체험공간과 8개의 게이트(문)를 갖췄다.
1호점 오픈 당일에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브랜드 타이니플렉스 광고모델인 서우가 엄마 정시아 씨와 함께 매장을 찾기도 했다. 서우는 매장을 방문한 아이들에게 즉석 코디 제안을 하기도 해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매장에는 디어베이비, 타이니플렉스, 이야이야오 등의 의류 브랜드와 퓨토, 오투베베 등의 화장품 라인 외 놀이 매트, 신발, 기타 액세서리 등 총 60여 종의 브랜드에 약900개 품목을 갖췄다.
홍주영 아가방앤컴퍼니 상품기획실 상무는 “카라멜 플라츠는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 패션문화를 느끼고 체험과 놀이 그리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영·유아 대상의 신개념 편집숍”이라며 “유통구조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양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원스톱 유·아동 특화 공간”이라고 말했다.
카라멜 플라츠는 내달 10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한 신규 고객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타필드 고양 카라멜 플라츠 매장 <사진=아가방앤컴퍼니> |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