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벤허'에 유준상, 카이, 박은태, 민우혁, 아이비 등이 캐스팅됐다. <사진=쇼온컴퍼니> |
[뉴스핌=이지은 기자] 뮤지컬 ‘벤허’ 캐스팅이 공개됐다.
15일 ‘벤허’ 측은 “유준상, 박은태, 카이, 박민성, 민우혁, 최우혁, 아이비, 안시하, 남경읍, 이희정, 서지영, 김성기가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루 월러스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 더욱이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그려냈다.
유준상, 박은태, 카이는 귀족 가문의 자제에서 하루아침에 노예로 전락한 기구한 운명을 지닌 ‘유다 벤허’에 캐스팅됐다.
또 로마의 제국주의에 심취해 어린 시절 친구인 벤허를 배신하는 ‘메셀라’ 역에는 박민성(박성환), 민우혁, 최우혁이 이름을 올렸다.
유다 벤허의 노예생활을 기다린 연인이자, 현명함을 지닌 ‘에스더’에는 아이비와 안시하가 더블 캐스팅됐다.
검증된 탄탄한 스토리 라인, 전대미문의 흥행을 거둔 제작진, 황금 캐스팅 라인업으로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의 3박자를 모두 갖춘 뮤지컬 ‘벤허’가 올 하반기 한국 뮤지컬 시장에 흥행 돌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벤허’는 오는 8월 25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막을 올린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