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가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마케팅컴퍼니> |
[뉴스핌=장주연 기자]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가 5월 가정의 날을 맞아 ‘날.날.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날.날.이 할인 이벤트’는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석가탄신일, 부부의 날 등 5월 기념일의 의미와 특징을 살린 이색 할인 이벤트다. 이벤트 진행 일에 한해 1매 티켓 금액 4만원에서 약 37% 할인된 2만5000원으로 공연을 볼 수 있다.
제작사 측은 “5월은 기념일이나 행사가 많아 가족, 지인들과 함께 야외활동이나 선물을 많이 주고받는 달이다. 매주 돌아오는 기념일마다 특별한 하루를 기대할 관객을 위한 이벤트가 무엇이 있을지 고민했다”고 밝혔다.
이어 “각종 기념일에 누구나 손쉽게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준비해 가족, 지인들과 함께 공연장에 와서 스트레스를 잠시 풀고 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덧붙였다.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또 ‘날.날.이 할인’ 뿐만 아니라 1980년 5월, 민주주의를 위한 외침이 가득했던 그 날을 기리기 위하여 ‘5월 18일 민주화운동기념일’도 진행한다.
2매 티켓 금액 8만원에서 약 36% 할인된 금액 5만1800원으로 판매한다. 할인 증빙은 ‘광주’ 단어가 들어가 있으면 모두 가능하다. 광주 시민 주민등록증, 버스 기차 승차권 모두 포함된다.
한편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선’과 ‘악’을 분리하는 신약 개발에 실패한 지킬 박사가 연구 발표회에서 자신의 악한 인격 하이드를 연기할 무명배우 빅터를 고용, 리허설을 하던 도중 약혼녀 이브를 만나면서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건을 담은 코미디 연극이다.
서현철, 남문철, 김산호, 이시훈, 김영철, 송유현, 신의정, 박동욱, 조정환이 출연한다.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예매는 인터파크와 하나티켓에서 가능하다. 공연문의 1644-5210.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