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마, 돈크라이'가 OST 출시 관련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알앤디웍스> |
[뉴스핌=이현경 기자] 뮤지컬 '마마, 돈크라이'가 OST 출시 관련 이벤트를 펼친다.
11일 '마마 돈크라이' 측에 따르면 오는 4월27일 개막을 앞두고 OST 출시 관련 사전 리서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객들은 공연 실황, 스튜디오 녹음 등 원하는 OST 버전과 구성 등의 의견을 이번 리서치 이벤트에 반영할 수 있다. OST에만 수록되는 스페셜 클립에도 관객의 의견이 참고돼 구성될 예정이다.
OST 사전 리서치 이벤트는 스테이지톡(https://stagetalk.co.kr)에서 3월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관객 중 다섯 명을 추첨하여 '마마,돈크라이' 개막 주간 공연에 초대한다.
송용진, 허규, 최재웅, 박영수, 김호영, 강영석, 고영빈, 김재범, 임병근, 이충주, 이창엽 등 더욱 강력해진 캐스트와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돌아온 2016년 '마마,돈크라이'는 오는 15일 오후 2시 전 예매사이트에서 1차 티켓을 오픈한다.
공연은 4월29일부터 5월22일까지다. 오는 31일까지 예매할 시 조기 예매로 할인 20%를 받을 수 있다.
개막 전 4월27일과 28일은 프리뷰 공연이 진행되며 프리뷰 공연 티켓은 스테이지톡에서만 오픈된다. 4월27일 유니플렉스서 개막.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