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종합 소프트웨어 기업 이스트소프트가 2015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게임, 보안SW, 인터넷SW, 비즈니스SW, 공통 직군 총 5개 분야 16개 직무의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4일까지 온라인 서류 접수를 진행하며, 서류 전형 합격자에게는 필기, 면접 등 2차 전형 일정이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카발 시리즈로 대표되는 게임 사업분야에서는 게임 웹, 서버, 운영툴, 플랫폼 개발과 이펙트 디자인 직무, 보안SW, Java 웹/서버 개발과 악성코드 분석 직무 인재를 모집한다.
<사진제공 = 이스트소프트> |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은 우수한 인재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학벌, 어학점수 등 지원자의 스펙보다는 지속 성장 가능한 인재를 선발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지원 분야에 대한 기본기와 열정을 갖추고, 글로벌 소프트웨어 시장을 함께 개척해 나갈 우수한 인재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트소프트는 포춘코리아-잡플래닛이 선정한 '2014년 일하기 좋은 한국 기업 50'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야근으로 인한 업무 피로도를 줄여주는 '지연 출근제도', 보상 시스템과 교육 지원 등 특색 있는 복지제도와 만족도 높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