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이 `밤을 걷는 선비` 소은·심창민·이유비·이준기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이수혁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배우 이수혁이 '밤을 걷는 선비' 주연 배우들과 찍은 단체 사진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이수혁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소은, 심창민, 이유비, 이준기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들은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주역들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짓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은 이날 서울 마포구 MBC에서 열린 '밤을 걷는 선비' 제작발표회 직후 공개된 것으로, 블랙과 레드로 맞춘 듯한 배우들의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이준기는 홍문관 부제학이었지만 뱀파이어가 된 김성열 역, 이유비는 책을 파는 책쾌 조양선 역, 심창민은 세손 이윤 역을 맡았다. 이수혁은 흡혈귀 귀 역을, 김소은은 극중 김성열이 뱀파이어가 되기 전 정혼자였던 이명희 역과 120년 후 도도한 규수 최혜령 역의 1인 2역을 맡았다.
한편, 이날 방송된 MBC '밤을 걷는 선비' 첫회는 빠른 전개와 배우들의 호연이 어우러지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회는 9일 밤 10시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