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주문합니다` 김가은이 정윤호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김가은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당신을 주문합니다' 김가은이 정윤호와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가은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신을 주문합니다 3부. 꺄악!!! 힙합전사를 만났도다. 팬이에여. 힙합전사와 깻잎소녀의 만남"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힙합 스타일을 하고 있는 정윤호와 교복을 입고 있는 김가은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윤호는 머리에 두건을 쓰고, 사이즈가 큰 주황색 티와 검정 바지, 굵은 골드 체인에 한쪽으로 늘어뜨린 손수건까지 90년대 힙합 스타일을 완벽하게 재현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가은은 깻잎머리를 하고 정윤호를 바라보는가 하면 카메라를 보고 밝게 웃으며 상큼한 매력을 자아냈다.
김가은은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에서 광고회사 사원 박송아 역을, 정윤호는 수제도시락 전문점 '플아다(FL-ada)'의 오너 셰프 여국대 역을 맡았다.
'당신을 주문합니다' 3회 방송에서 여국대는 학창시절 힙합댄스에 빠졌던 과거가 공개됐으며, 에필로그에 힙합댄스를 추는 장면까지 나와 관심을 모았다.
한편,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SBS플러스에서 월~목 오후 4시40분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일~수 오전 10시 선공개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