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이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를 언급해 눈길을 끈다. <사진=윤종신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가수 윤종신이 '복면가왕' 4회 연속 가왕으로 등극한 클레오파트라를 언급해 눈길을 끈다.
윤종신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이사람 너무하는 거 아냐 이거.. 누구야 도대체.."라는 글과 함께 MBC '일밤-복면가왕'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4대 가왕으로 등극한 장면이 담겨 있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가 가수 김연우로 추측되고 있는 가운데, 윤종신은 김연우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이사이자 미스틱89의 사장이기에 더욱 관심을 모은다.
이에 네티즌들은 "연우신께 질투하심?"(nazz***) "에이. 우리는 다 아는데~ 아시면서~"(plu***) "미스틱 소속가수"(qazx****) "이제 복면가왕 아니구 김연우를 이겨라 라 불러야 할듯요"(hjrh***) "소속사 대표님도 모르시는데~ 저희가 어떻게.. 가왕님 독식 막으시러 대표님이 한 번 나오시죠??"(yeon***) 등의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5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클레오파트라는 '사랑할수록'을 열창해 극찬받았다. 클레오파트라는 "다음에 전혀 해보지 않은 장르에 도전하겠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