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공연타임스] |
동계올림픽, 세계선수권 등 세계 유수의 대회를 석권한 피겨 스타들로 구성된 볼쇼이 아이스단의 황홀한 무대, '2015 볼쇼이 온 아이스'는 오는 4월28일부터 5월24일까지 단 4주간 목동아이스링크에서 공연한다.
이번 '2015 볼쇼이 온 아이스'에는 작년에 이어 ISU 세계선수권대회를 비롯한 여러 대회에서 많은 수상으로 주목 받은 안도 미키, 엘레나 라디오노바, 드미트리 드미트렌코, 알레나 레오노바, 가와구치 유코&알렉산더 스미르노브가 출연한다. 또, 스테파노바 알렉산드라&부킨이반, 바자로바&데퓨타트안드레이가 함께 한다.
한편, '볼쇼이 온 아이스'는 1993년 첫 내한공연을 시작으로 22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은 최고의 아이스 쇼다. 친숙한 레퍼토리와 음악, 발레, 피겨스케이팅 등 다양한 장르가 한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복합아트테인먼트로,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다.
'2015 볼쇼이 온 아이스'에서는 화제의 애니메이션 '겨울 왕국'의 원작인 '눈의 여왕'을 비롯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백설공주', '로미오와 줄리엣', '메리포핀스', '백조의 호수'를 함께 엮어, 매혹적이고 화려한 의상과 완벽한 테크닉, 환상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4월28일 목동아이스링크에서 개막하는 '2015 볼쇼이 온 아이스'는 3월26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티켓 오픈 된다.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yunw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