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인기 장면 공개 [사진=CJ E&M] |
[뉴스핌=장윤원 기자]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이 2차 티켓오픈 소식을 알리며 관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인기 장면을 공개했다.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은 1929년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스카이, 사라, 네이슨, 아들레이드 청춘 남녀 4인이 사랑과 명예, 꿈을 걸고 벌이는 인생 승부를 화려하고 유쾌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순애보적인 사랑과 운명 같은 사랑이 위트 있는 대사와 노래로 쉴새 없이 펼쳐진다.
특히 아들레이드와 네이슨의 사랑을 엿볼 수 있는 “Sue Me(제발 그만)”, 스카이와 사라가 운명적인 사랑을 느끼고 설레는 마음을 노래한 “I’ve Never Been in Love Before(이제 막 사랑을 배웠으니)”는 관객들이 뽑은 ‘아가씨와 건달들’의 가장 사랑스러운 순간으로 꼽힌다.
한편 11월1일 BBC씨어터에서 개막을 앞둔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은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전 예매처(CJ E&M 티켓, 클립서비스, 인터파크, 예스24, 옥션)를 통해 2차 티켓을 오픈한다. 31일까지 조기 예매시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다현, 류수영, 송원근, 김지우, 이하늬, 박준규, 이율, 신영숙, 구원영 등이 출연하는 ‘아가씨와 건달들’은 쇼뮤지컬이 선사하는 화려한 퍼포먼스, 고전을 비튼 현대적인 유머로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은 11월1일부터 2014년 1월5일까지 BBC씨어터에서 공연한다.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 (yunwon@newspim.com)